▲동화약품은 100% 보증 사이트 추천산 메밀과 보리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메밀 고유의 구수함과 깔끔한 풍미를 선사하는 차음료 ‘보증 사이트 추천 보메차’를 출시했다.(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은 100% 제주산 메밀과 보리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메밀 고유의 구수함과 깔끔한 풍미를 선사하는 차음료 ‘제주 보메차’를 출시했다.(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은100%제주산메밀과보리를콜드브루방식으로추출해메밀고유의구수함과깔끔한풍미를선사하는차음료‘제주보메차’를출시했다고27일밝혔다.

현재차음료시장에서보리차가큰인기를끌고있는가운데동화약품이프리미엄곡물차브랜드로선보이는제주보메차는엄선한원료로품질을업그레이드해차별화된가치를제공한다.

제주보메차는제주의자연이키운원료를100%사용한RTD(Ready-To-Drink)액상차음료로,제주의메밀영농조합‘한라산아래첫마을’과협업해개발했다.

콜드브루방식으로우려내원료고유의풍미를살린제주보메차는깔끔하고부드러운목넘김이특징이며제주도의자연을연상시키는세련되고감각적인디자인에가볍고휴대성이좋은500mL용량의페트(PET)로출시했다.

동화약품관계자는“제주산보리와메밀을활용함으로써현지농가의소득증대에기여하고소비자들에게는신선한원료로만든건강한차를제공하고자기획했다”며“동화약품은지속가능한농업과지역상생이라는브랜드철학을전함과동시에건강한원료와차별화된추출방식으로프리미엄차음료시장을선도해나가겠다”고말했다.

제주보메차는3월26일부터전국GS25편의점에서만나볼수있으며대리점등다양한유통채널을통해소비자들에게선보일예정이다. [뉴스드림]

저작권자 © 뉴스보증 사이트 추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